SPC 던킨,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우산 2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장마 시즌을 앞두고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우산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우산은 '쿠로미 우산', '산리오캐릭터즈 우산' 2종으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시나모롤'을 활용했다.

'쿠로미 우산'은 보라색 두건에 분홍색 해골이 포인트인 '쿠로미' 캐릭터를, '산리오캐릭터즈 우산'은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시나모롤' 캐릭터를 활용한 투명 우산으로, 우산 손잡이는 각각의 캐릭터와 맞춘 보라색과 분홍색을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쿠로미 우산'과 '산리오캐릭터즈 우산'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천 원 이상 구매 시 4천 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결제 영수증 1건당 행사 참여 1회 가능하며 점포 현장 구매만 가능하다.

수량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돼 점포 사전 문의 필요)

던킨은 지난달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출시한 '산리오캐릭터즈 멀티 케이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예약 수량 전량이 당일 매진된 바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우산 2종 또한 지난 15일 진행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큰 호응을 받으며 산리오캐릭터즈 굿즈의 폭발적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여름 장마 시즌을 앞두고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우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와 시즌을 고려한 트렌디한 굿즈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