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관객 입소문 힘입어 TOP7 서울 공연 확정! 오는 8월 개최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점점 더 뜨거워지는 콘서트의 열기를 또 한번 이어간다.


화려한 무대와 다채로운 구성, 화제의 VCR ‘꽃보다 트롯맨’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전국투어 공연을 순항 중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출연하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 2탄인 ‘불타는 트롯맨’ TOP7 서울콘서트는 TOP7 개개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솔로 무대들과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단체 무대 및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불타는 트롯맨’ TOP7 서울콘서트는 관객들과의 보다 깊은 교감을 위하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며, 관객들은 TOP7의 무대를 더욱 가까이에서 보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매회 식스맨(김정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이 번갈아가며 특별 게스트로 출연, 서울 공연이 열리는 기간 동안 볼 수 있는 식스맨의 합동 메들리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는 오는 8월 서울을 시작으로 9월 성남, 울산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는 가수와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입소문이 나며 매회 90% 이상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콘서트계에서는 이례적으로 공연이 진행될수록 예매율이 급상승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 2탄인 ‘불타는 트롯맨’ TOP7 서울콘서트는 오는 6월 5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