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NHN벅스와 협업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공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NHN벅스와 손잡고 계절별로 총 4회에 걸쳐 호텔 내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음악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프로젝트로 봄의 감성을 담아 준비한 ‘해비치 X essential;(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오는 11일 공개한다.
해비치와 NHN벅스는 지난해 10월 한차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벅스의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서 해비치에 어울리는 감성팝 20곡을 선보였고, 누적 조회수가 77만을 넘어서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해비치는 투숙객들에게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공간을 즐기고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NHN벅스와 두번째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
양사는 올해 총 4회에 걸쳐 해비치의 여러 공간을 감성적인 음악으로 채워줄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바다멍하며 힐링하는 봄날의 오후’를 콘셉트로 선곡한 팝송 15곡을 담은 ‘해비치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러브 유어 스프링(Love your Spring)’을 essential; 채널에서 선보인다.
아울러 벅스 뮤직PD에서 수영장, 산책로, 객실 등 호텔의 주요 공간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 4개를 추가로 공개한다. ‘선베드 위에서 낮잠 청하며 듣는 음악’, ‘해안가를 산책하며 듣기 좋은 음악’ 등 공간 별 테마에 어울리는 선곡들로 구성됐으며, 각 공간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벅스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해비치는 이번 플레이리스트 오픈을 기념해 5월 7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든 투숙객에게 ‘벅스 50회 음악 듣기 이용권’과 ‘해비치 X essential; 엽서 5종’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야외 수영장 옆 ‘글라스바’에서는 바다멍하며 음악 감상하기 좋은 분위기로 꾸며진 ‘해비치 X essential; 청음존’이 운영된다.
해비치 인스타그램에서는 감상평 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비치 인스타그램에 감상평을 남기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플레이리스트 감상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벅스 1년 이용권’,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