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김신영 “욕실이 우리 집만 해” 수아레스 가족 여행 몰디브 리조트에 ‘감탄 연발’


‘다시갈지도’가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신혼 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 럭셔리 끝판왕 랜선 여행을 선보인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16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는 1주년을 맞아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베스트 5’를 공개하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1세대 원조 아이돌’ 손호영, ‘MZ대세’ 김아영이 랜선 여행에 나선다.


이날 방송은 ‘연예계 대표 스타부부’ 이병헌, 이민정의 신혼 여행지였던 몰디브 랜선 여행을 선보인다. 크고 작은 다양한 섬으로 이뤄진 몰디브의 섬 중에서도 최고급 리조트를 소개해 랜선 너머 시청자에게 여유롭고 힐링되는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축구 레전드’ 루이스 수아레스가 가족과 함께 묵었던 초호화 객실이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1박에 무려 630만원으로 알려진 해당 객실은 프라이빗함은 물론 자연을 그대로 담은 대형풀과 광활한 오션뷰를 확보한 역대급 스케일로 출연진의 찐 부러움을 유발했다는 후문.


이석훈은 “말이 안 나온다. 이제까지 나온 리조트 중 최고”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김신영은 “욕실이 우리 집만하다”고 감격하더니, 급기야 “저기 보내주면 각종 몸개그와 상황극 등을 무한정 준비하겠다”고 제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에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픽이자 ‘축구 레전드’ 수아레스가 직접 선택한 몰디브 럭셔리 여행의 모든 것이 공개될 ‘다시갈지도’ 오늘(16일) 방송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한국인이 사랑한 여행지 베스트 5’편은 오늘(16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