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이도현, "칼춤 추는 망나니"가 휘두를 복수의 칼날


배우 이도현이 '더 글로리' 파트2를 통해 복수의 여정을 시작한다.


1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도현은 극 중 병원장의 아들로 태어나 고생 없이 자란 온실 속 화초처럼 보이지만 그 이면에 어둡고 깊은 아픔을 지닌 인물 주여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문동은(송혜교 분)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유일한 구원자로 피해자 연대를 이루며 복수를 공모한다.


앞서 파트1에서 여정은 첫눈에 반한 동은이 바둑을 가르쳐달라기에 가르쳐 주었으나, 정말로 바둑만 배우고 사라진 그녀를 오랫동안 그리워하다 다시 만나게 된다. 여정과 동은은 서로 강력한 연대를 이루고, 여정은 동은의 복수를 위해 "칼춤 추는 망나니" 역할을 충실히 이행한다. 동은의 복수에 본인 일처럼 발 벗고 나서는 여정의 활약이 파트2에서 본격적으로 드러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여정의 복수 또한 파트2에서 남김없이 그려질 예정이다. 여정은 파트1에서 아버지를 해친 살인범에게 끔찍한 편지를 지속적으로 받아온 가운데, 정신적 외상에 시달렸다. 그를 향해 칼을 휘두르는 등의 상상을 하는 장면이 공개되며 서사가 드러난 것. 여정의 어두운 이면의 원인인 영천(이무생 분)을 향해 파트2에서 어떻게 칼날을 휘두를지 기대가 모인다.


'더 글로리'의 결말을 그 어떤 작품보다 뜨겁게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 또한 여정이 그려낼 두 가지 복수의 결말에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동은의 복수를 끝까지 함께 성공시킬 수 있을지 여기에 아버지의 복수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도현이 출연하는 '더 글로리' 파트2는 1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