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준우승 허성현(Huh), 오늘(24일) 더블 싱글 [Midnight law] 발매!
래퍼 허성현(Huh)의 [Midnight law]가 베일을 벗는다.
허성현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더블 싱글 [Midnight law (미드나잇 로우)]를 발매한다.
데드라인에 쫓기지 않고 마음껏 시간을 쏟으며 즐겁게 작업한 이번 앨범에는 ‘Midnight law (Feat. Skinny Brown (스키니 브라운))’와 ‘HDYF (Feat. Hash Swan (해쉬스완))’ 등 총 2곡의 타이틀곡이 담긴다.
첫 번째 타이틀곡 ‘Midnight law’는 허성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Skinny Brown과 함께 감성 힙합을 완성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HDYF’는 허성현과 대비되는 톤을 지닌 Hash Swan의 피처링으로 듣는 재미를 배가한 강렬한 무드의 곡이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타이틀곡은 어떤 장르도 막힘없이 소화하는 허성현의 역량을 확인시킨다.
음원과 함께 ‘HDYF’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허성현은 두 명의 인물이 대화를 나누는 느낌을 상상하며 이번 앨범을 작업했고, 이러한 경험에 착안하여 같은 얼굴이지만 다른 성격을 가진 ‘두 명의 허성현’이라는 콘셉트를 뮤직비디오로 보여준다.
여기에 Hash Swan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허성현과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허성현은 지난해 첫 번째 정규앨범 [926]를 통해 독보적인 톤과 트렌디한 플로우는 물론 성장한 음악성을 보여주며 막강한 음반 파워를 이끌었다.
이어 Mnet ‘쇼미더머니 1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허성현은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본인이 가장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Midnight law]를 시작으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더욱 확고하게 구축해갈 허성현의 올해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허성현의 더블 싱글 [Midnight law]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