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롯데마트와 함께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출시

품질 좋은 닭다리를 깔끔하게 손질해 맛있게 양념… 롯데마트에서 선보여허벅지살까지 기름기 쏙 빠지게 구운 큼직한 통다리 3조각과 머스타드 디핑소스로 구성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쫄깃한 닭다리와 부드러운 허벅지살로 이뤄진 통다리를 맛있게 양념해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 낸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메뉴를 롯데마트 즉석조리 식품 코너 델리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닭고기의 큼직하고 먹음직스러운 통다리 부위를 가볍게 밑간을 한 뒤 파슬리 가루를 뿌려 향긋함을 더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운 닭을 먹기 좋게 손질한 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한 ‘하림 무항생제 IFF 통다리’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특히 오븐구이를 통해 기름기를 최대한 없애 담백하고, 속까지 간이 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통다리 3조각과 찍어 먹기 좋은 머스타드 디핑소스로 구성되며, 가격은 1만1800원이다. 현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송파점 등 일부 지점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추후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무항생제 로스트 닭다리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 닭고기를 사용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니 가볍게 즐겨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