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보험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코스닥 상장 이후 브랜드 가치 꾸준히 상승

코스닥 상장기업 인카금융서비스는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보험 금융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JY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으로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안전성, 공신력, 서비스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인카금융서비스는 보험 금융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022년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며 기업의 안정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은 인카금융서비스는 1만2000명의 설계사를 보유한 초대형 기업형 GA로서 1999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 자동차 보험 비교 시스템을 개발, 금융 보험과 IT를 융합한 영업 시스템을 통해 보험업계 최초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하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인카금융서비스 담당자는 “2022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급변하는 보험 시장에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에 노력하고 있다”며 “코스닥 상장 이후 IT에 투자를 지속할 예정이며 인카금융서비스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