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부터 혈행까지 한 번에 관리
유한양행은 혈당과 혈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을 12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은 혈당과 혈행을 동시에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후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이 되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제품에 사용되는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은 대한민국 경남 합천, 경남 거창, 전북 정읍 지역에서 재배되는 국내산 여주(100%)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은행잎추출물은 혈관 확장 개선, 혈소판 응집의 유의적 감소, 혈액 점성의(섭취전후 대비) 유의적 감소를 통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은 초소형 환 형태로 만들어져 복용이 편리하며,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에서 추출 및 2차 여과, 살균 공정을 통해 여주 특유의 쓴 향을 줄이고 목 넘김이 좋은 고운 입자로 만들어졌다.
부원료로 바나바잎추출물, 귀리식이섬유,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B12, 양파, 새싹보리, 크롬이 함유돼 있어,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유한양행 건기식 신제품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은 혈당과 혈행 관리로 고민하고 계신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성 증대와 효능, 효과 개선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은 12월 17일 오전 8시 2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SHOW에서 첫선을 보인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