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돌파…첫 자체 리얼리티 ‘NewZips’ 인기!
뉴진스(NewJeans)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었다.
21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지난 19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 뉴진스는 8월 1일 데뷔 앨범 ‘New Jeans’ 발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50여 개의 영상을 공개했고, 3개월도 지나지 않아 1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할 정도로 놀라운 파급력을 과시했다.
뉴진스 유튜브 채널에는 데뷔 후 뉴진스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같이 해 보고 싶었던 일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NewZips’를 비롯해 앨범 제작 비하인드를 담은 ‘Making Jeans’, 기획형 웹 예능 ‘Jeans’ ZINE’, 제작과 다양한 활동 비하인드를 가볍게 담은 ‘Light Jeans’ 등 뉴진스의 매력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가 업로드돼 있다.
특히, 뉴진스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인 자체 리얼리티 ‘NewZips’는 첫 화부터 조회수 425,134회를 기록했고, 21일 기준 티저를 포함한 ‘NewZips’의 누적 조회수는 약 165만 회에 달한다. 뉴진스는 ‘NewZips’를 통해 데뷔 활동 비하인드부터 왁자지껄 캠핑, 서로의 버킷리스트 룩을 완성해 준 빈티지 숍 쇼핑까지 멤버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발랄한 예능감을 보여 주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NewZips’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공개되며, 오는 22일 오픈되는 5화에는 토끼 구출 작전을 펼치는 뉴진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