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 기념 이벤트

GS칼텍스 주유 쿠폰과 캐시백이 쏟아진다

현대카드가 GS칼텍스와 함께 운영 중인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리뉴얼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주유 총액의 최대 15%에 달하는 강력한 주유 할인 혜택으로 운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 카드는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하면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앱과 카드를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


현대카드와 GS칼텍스는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을 기념해 ‘바로주유로 널리 이롭게 하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대상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바로주유는 앱에서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해 두고 주유소 방문 시 주유와 결제까지 한번에 실행해주는 서비스로 전국 약 800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바로주유 결제 카드로 등록하면 바로주유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설치 후 해당 카드를 발급 받으면 자동으로 결제 카드 등록이 완료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이용해 바로주유로 3만원 이상을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도 제공된다. 이후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의 추가 바로주유 결제 시 2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기존 ‘에너지플러스카드’ 대비 월 평균 발급량이 약 7배 가량 급증해 주유 특화 카드로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또, 에너지플러스 앱의 핵심 서비스인 바로주유의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및 홈페이지와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