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정연,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신예 박정연이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극본 박희권, 박은영 / 연출 임태우)에 출연을 확정, 박해준의 하나뿐인 딸로 변신한다.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 금필(박해준 분)이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

극 중 박정연은 철없는 아빠 금필 밑에서 자라 어릴 때부터 일찍 철이 들 수 밖에 없던 금필의 하나뿐인 딸 상아 역을 맡았다. 어른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싶은 상아는 물만 주면 쑥쑥 크는 콩나물처럼 나무랄 데 없이 알아서 잘 자라는 인물이다.



깨끗하고 청아한 이미지의 박정연은 ‘상아’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인다. 어딘가 쓸쓸해 보이지만 강단 있는 캐릭터를 박정연 특유의 섬세함으로 가득 채울 뿐만 아니라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정연은 “훌륭하신 선생님,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현장에서 많이 배우고 더 성장할 수 있던 작품이었습니다. 좋은 스태프 분들과 감독님, 작가님 덕분에 항상 즐겁게 촬영 할 수 있었습니다. 삼대의 가정사를 통해 우리 시대 조금은 소홀해진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정감 가는 이야기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설레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박해준의 딸로 극에 합류한 박정연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오는 2월 18일(금)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