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범규, 오늘(21일) 네이버 NOW. 라이브 쇼 ‘최강창민의 프리허그’ 출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범규가 최강창민과 만나 특급 케미를 뽐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범규는 오늘(21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라이브 쇼 ‘최강창민의 프리허그’에 출연한다. 범규의 출연은 JTBC ‘시고르 경양식’에서 만난 두 사람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두 사람은 ‘시고르 경양식’에서 어린 시절부터 아이돌 생활을 했던 경험을 서로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 사진 출처: 빅히트 뮤직

범규는 ‘최강창민의 프리허그’에서 최강창민과의 ‘연결고리’를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특별한 선후배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범규는 ‘시고르 경양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청취자의 사연에 한 줄 메시지를 남기는 ‘허그N허그’ 코너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범규는 특히 이번 방송에서 그간 선보였던 동방신기 (TVXQ!) 커버 무대에 관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최강창민에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안무를 알려 주는 시간도 가질 것으로 전해져 전 세계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범규가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동방신기 (TVXQ!)의 여러 곡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커버 무대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2020 KBS 가요대축제'에서 ‘HUG (포옹)’, ‘2021 KBS 가요대축제’에서 ‘주문-MIROTIC’ 퍼포먼스를 펼쳤고, '2021 SBS 가요대전'에서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마법의 성 (Magic Castle)’을 불렀다.

한편, 범규가 출연하는 ‘최강창민의 프리허그’는 오늘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고, 방송이 종료된 이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