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미니 4집 'Love Story' 스토리카드 공개

슈퍼주니어 규현이 배우 공명, 채수빈과 함께 만든 'Love Story'의 서사를 전했다.

규현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의 스토리카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스토리카드 이미지는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로 발표된 '커피(Coffee)', '투게더(Together)', '드리밍(Dreaming)',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 '마지막 날에(Moving On)'와 이번 앨범 타이틀곡 '연애소설(Love Story)'의 가사 일부를 담고 있다. 각 가사는 배우 공명, 채수빈이 출연한 뮤직비디오의 스틸 및 내용과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교복을 입은 도진(공명 분)과 해주(채수빈 분)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순간, 어른이 된 두 사람이 슬픈 이별을 예고하는 순간의 감정선이 규현의 노래 가사와 함께 한 편의 소설처럼 적혀 몰입도를 고조시킨다. 만남과 이별 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었을지, 이들의 'Love Story'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스토리카드 마지막 장을 통해 "구겨진 기억을 꺼내 이젠 조금 바랜 너의 사진도 아직 여전히 연인인 듯한데 조금씩 더 길어진 저녁 그림자에도 발걸음이 멈추게 하는 건 너뿐이었단 걸"이라는 '연애소설'의 가사가 처음으로 공개돼 규현의 목소리로 완성될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명과 채수빈은 지난해 공개된 '마지막 날에', '커피', '투게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에 함께했다. 이번 '연애소설'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여 더욱 탄탄한 서사를 완성할 전망이다.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 전곡 음원과 '연애소설'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