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미국 유명 토크쇼 ‘The Daily Show with Trevor Noah’(더 데일리 쇼 위드 트레버 노아)에 출연한다.
에스파는 오는 7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8일 오후 1시) 방송되는 미국 Comedy Central 채널의 심야 코미디 토크쇼 ‘The Daily Show with Trevor Noah’에 출연, 재치있는 토크를 통해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The Daily Show with Trevor Noah’는 글로벌 인기 코미디언이자 MC인 트레버 노아가 호스트로, 미국 정치, 경제 뉴스 등의 주제를 유머러스하게 풍자하는 것으로 인기 있는 시사 토크쇼다.
에스파는 7일 ‘더 데일리 쇼’에 이어, 9일 오전 11시(한국 시간 10일 오전 1시)에는 미국 Fox 채널 데이타임 토크쇼 ‘The Nick Cannon Show’(더 닉 캐논 쇼)에 K팝 아티스트 처음으로 출연, 글로벌 인기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2일 '2021 AAA'에서 '핫트렌드상', '신인상', 대상인 '올해의 스테이지상'을 수상하는 등 3관왕 기록을 세운 것에 이어, 4일 ‘멜론 뮤직 어워드 2021’에서도 ‘올해의 TOP10’, ‘신인상’, ‘베스트 그룹(여자)상’, 대상인 ‘올해의 레코드 상’을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