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28일 ‘엠카’서 후속곡 ‘Upper Side Dreamin'’ 무대 최초 공개!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Tamed-Dahsed’로 음악방송을 휩쓸었다.
지난 1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를 발표한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타이틀곡 ‘Tamed-Dashed’로 SBS MTV ‘더쇼’, MBC M & MBC Every1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ENHYPEN은 특히 지난 앨범 ‘BORDER : CARNIVAL’에 이어 이번 앨범으로 또다시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1위에 올랐다. 방송 직후에는 이들의 1위를 축하하는 ‘#TamedDashed1stwin’ 등의 키워드가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새 앨범으로 음악방송 3관왕이라는 성과를 거둔 ENHYPEN은 오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후속곡 ‘Upper Side Dreami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Upper Side Dreamin'’은 올드스쿨적인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일렉트로 펑크(Electro Funk) 장르로, 부촌인 ‘Upper Side’를 바라보며 ‘조금만 더 성공하면 나도 저기에서 살 수 있지 않을까?’, ‘나도 저 세계의 일부가 되고 싶어’와 같이 내면에서 끓어오르는 욕망과 실상은 그렇지 않은 현실 속 자신의 모습을 비교하며 딜레마에 빠진 소년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타이틀곡 ‘Tamed-Dashed’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트레이드 마크인 칼군무에 청량을 더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끈 이들이 후속곡 ‘Upper Side Dreamin'’으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 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더욱이 ENHYPEN은 오는 30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되는 단독 라이브쇼
한편, ENHYPEN은 ‘DIMENSION : DILEMMA’로 한터차트 기준 첫 주 판매량 81만 장을 넘기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ENHYPEN은 또한, 데뷔 2년차 그룹으로 역대 첫 주 앨범 판매량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4세대 핫 아이콘’으로서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