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가 6일, 전 세계 K-팝 팬들의 힐링 메이트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2018년 정식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9인 9색의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청량 콘셉트의 대표주자로 떠오르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은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최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하며 가을 컴백 대전에 합류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순항 중이다.
프로미스나인은 틱톡(TikTok) 공식 계정 개설 후 열흘 만에 14만 8천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탄탄하고 신선한 콘텐츠로 SNS 채널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플로버(팬덤명)와 꾸준히 교류해온 만큼 위버스 합류 후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위버스는 프로미스나인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미스나인 위버스에 이벤트 해시태그(#fromis_9_TalknTalk)와 함께 본인만의 입덕짤과 응원 메시지를 포스트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3명에게 프로미스나인 친필 사인이 담긴 ‘Talk & Talk’ 앨범,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