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컴백’ NCT 127, 정규 3집 감성 음악도 담았다!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3집 수록곡 ‘내일의 나에게 (The Rainy Night)’와 ‘다시 만나는 날 (Promise You)’로 감성 음악을 들려준다.

NCT 127 정규 3집 ‘Sticker’(스티커)는 9월 1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중독성 강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Sticker’를 비롯한 총 11곡을 수록, NCT 127의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내일의 나에게 (The Rainy Night)’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로 유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펼쳐지는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애절한 상황을 그렸으며,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슬픈 감성을 극대화한다.

더불어 ‘다시 만나는 날 (Promise You)’은 청량한 리드 신스 사운드와 강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팝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한 연인과 다시 만나는 날 전하고 싶은 마음속 깊은 다짐과 상대를 향한 영원한 마음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Sticker’는 9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