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엠넷 ‘킹덤’ MC로 눈부신 활약! 진행부터 훈훈한 선배美까지!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명품 진행으로 MC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강창민은 지난 4월 첫 방송된 케이블 채널 엠넷의 경연 프로그램 ‘킹덤 : 레전더리 워’의 MC로 출격, 매회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임은 물론, 경연을 펼치는 팀에게는 편안한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지난 3일 생방송으로 방영된 마지막 회에서는 파이널 경연다운 긴장감 넘치는 진행으로 프로페셔널한 MC 면모를 보여줬으며, 무대마다 애정 어린 감상평을 전하고 적재적소 질문으로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 방송의 재미를 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 최강창민은 파이널 경연의 스페셜 합동 무대를 준비하는 ‘킹스보이스’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녹음실에 찾아가 감동을 주었으며, 멤버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들어주고, 경연을 펼치는 후배들을 가까이서 지켜본 만큼 한 명 한 명에게 조언과 격려를 전해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최강창민은 방송 말미 “매 순간 최선을 다해 무대하는 후배들을 보며 저 자신도 가수로서 영감을 받았다. 앞으로도 후배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강창민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라이브 쇼 ‘프리허그’에서 단독 호스트로도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