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행보 모델 겸 방송인 정혁, 끊임없는 그의 활동

'대세 행보' 만능 엔터테이너의 정석, 정혁

모델 정혁이 대세다운 방송활동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015년 모델로 데뷔한 정혁은 매거진 및 패션쇼 모델 활동을 할 뿐만 아니라 재치만점 입담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목 받고 있다. 라이프타임 채널의 ‘밝히는 연애 코치’의 고정패널로 예능에 본격적으로 입성하게 된 그는 본인이 가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예능새내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 정혁 유튜브 채널 캡처

이후 정혁은 수 많은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으며 XtvN ‘플레이어’, JTBC2 ‘호구의 차트’의 고정MC로 발탁되었고, 최근에는 skyDrama ‘위플레이’에도 고정으로 합류하게 되는 등 존재감을 굳건히 하고 있다.

XtvN 예능 ‘플레이어’속 정혁은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등 예능 전문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여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뤘다. 실소를 자아내는 익살스러운 분장과 함께 춤, 노래, 랩 등 정혁만의 모든 끼와 재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애정을 차지 하고 있다. JTBC2 ‘호구의 차트’에서는 톱모델 한혜진, 전진, 장성규, 뉴이스트 렌과 함께 출연하며 엉뚱 반전 매력남의 모습을 보이며 사연들에 대한 공감과 대변을 하며 치열한 차트대결을 이어나가고 있다.

더불어 ‘섹시먹방’ 유튜버로서도 입지를 굳힌 정혁은 유튜브 ‘정혁의저세상채널’을 통해 정혁 특유의 감칠맛 담긴 먹방과 함께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작업을 선보이며 현재 구독자 14만명을 보유 하고 있다.

다재다능 크리에이터이자 모델,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정혁의 무궁무진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