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톱모델 수주가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에 선정됐다.
‘모델스닷컴’의 인더스트리 아이콘은 평균 7년 정도의 기간 동안 톱 커리어를 유지하며 업계 내에서 호평과 인기를 얻어야만 선정될 수 있다. 모든 매거진의 커버, 그리고 모든 쇼와 캠페인을 장식하고 그 이미지를 예술의 영역으로 끌어올리는 모델에게만 주어지는 영광이다.
인더스트리 아이콘에 선정된 수주는 지난 10년간 업계 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톱의 자리에 오른 모델이다. 세계적인 명품 패션 브랜드 샤넬과 로레알 파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수주는 금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이 트레이드 마크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인더스트리 아이콘 선정 외에도 수주는 지난 2014년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세계 여성 모델 랭킹 ‘TOP 50’에 랭크된 것은 물론 로레알 파리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이후 수입 랭킹인 ‘머니 걸(The Money Girls)’에 한국 여성 모델 최초로 선정되며 이목을 끌었다.
한편, ‘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에 선정된 모델 수주는 국내외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은 물론 각종 브랜드 쇼를 통해 글로벌 톱모델로서의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