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의 ‘엘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판타지오는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엘르’ 5월호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빨강, 파랑, 보라라는 앨범 콘셉트 컬러에 맞춰 진행된 ‘엘르’ 5월호 화보에서 아스트로 멤버들은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찰떡 소화하고 있는 것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살려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모두 꽃을 들고 있는 등 소품을 적극 활용하는 것은 물론 아이 콘택트까지 하는 모습으로 은근한 장꾸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처럼 아스트로 여섯 멤버는 비하인드 컷 속에서도 A컷과 같은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아스트로는 지난 25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두 번째 정규 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역대급 강렬한 에너지와 섹시함에 청량함까지 선보이며 국내외 차트에서 자체 신기록을 달성,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규 2집 활동을 마친 아스트로는 오는 5월 1일 ‘2021 ASTRO JAPAN ONLINE FANMEETING –All Yours-’(2021 아스트로 재팬 온라인 팬미팅 –올 유어스-)으로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한편, ‘엘르’ 5월호 구매시 아스트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브로마이드가 함께 제공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