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X한국민속촌, ‘조선미식’ 팝업스토어, 스타필드 수원에서 “조선의 미식을 맛봐요”
8월 2일 금요일 오전 스타필드 수원에서 열린 ‘피코크 팝업스토어’에서 모델들이 이마트와 한국민속촌 콜라보 ‘조선미식’ 신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출시된 신상품으로는 ‘장터 버섯 된장 술밥’, ‘곤장맛 매운 치즈 떡볶이’, ‘고봉 팝콘 꿀떡맛’, ‘새참 찹쌀 도나쓰’, ‘둥근달 수수팥호떡’ 등이 있다. ‘조선시대로의 타임슬립’이 컨셉인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지하 1층 타워 아트리움에서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진행된다.
프리미엄과 가성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이마트 PB ‘피코크’가 ‘한국민속촌’과 손잡고 새로운 미식 시리즈인 ‘조선미식’ 먹거리 5종을 선보였다.
출시된 신상품으로는 ‘장터 버섯 된장 술밥’, ‘곤장맛 매운 치즈 떡볶이’, ‘고봉 팝콘 꿀떡맛’, ‘새참 찹쌀 도나쓰’, ‘둥근달 수수팥호떡’ 등이 있다.
이마트는 출시를 기념하고자 8월 2일(금)부터 8월 4일(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피코크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조선시대로의 타임슬립’이 컨셉인 팝업스토어는 조선미식 신상품 시식과 더불어 떡볶이 곤장치기 게임, 나의 조선시대 입맛 유형 찾기 테스트, 포토부스 등의 경험을 제공한다.
한국민속촌의 대표 캐릭터 사또, 이방, 거지 등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