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제공

  • 강희준 기자
  • 발행 2019-08-16 17:42


조용한 차오프라야 강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샹그릴라 호텔 방콕은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에 가족 고객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지금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제공된다.

가족이 함께 이용할 세컨룸을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로 예약하면 세컨룸에 대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독점 패키지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시설과 넥스트2 카페의 매일 조식 뷔페 제공 서비스도 포함된다. 또한 본인과 가족 호텔 내 식사 20% 할인은 물론 CHI 스파의 주문식 트리트먼트 20% 할인(마사지 스튜디오와 리트리트 제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의 경우 판촉 행사 코드 ‘PFAM-B’를 입력하면 샹그릴라 가족 휴가 체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객실 요금에는 봉사료 10%와 기본 세금 7.7%가 별도로 부과된다. 이 혜택은 다른 판촉 행사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이용이 가능한 경우에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을 위해선 호텔 예약부(66-2-206-8788)로 전화하거나 reservations.slbk@shangri-la.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샹그릴라 호텔 방콕 패밀리 리트리트 패키지 예약 페이지(http://bit.ly/familypackage_kr)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