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학주, JTBC ‘부부의 세계’ 공시생 ‘박인규’役 캐스팅!

  • 강희준 기자
  • 발행 2019-11-07 16:34
김희애x박해준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
폭발하는 연기력 선사할 것으로 ‘기대’


배우 이학주가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캐스팅 되었다.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제작 드라마하우스)’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가 밀도 있게 그려질 전망이다. 특히 김희애와 박해준을 비롯해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극 중 이학주는 공시생 ‘박인규’역 역을 맡았다. 박인규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환자 민현서(심은우 분)의 남자친구로, 집착과 의존을 사랑이라 착각하는 인물이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이지만 여러 차례 낙방한 이후, 점차 거칠어진 성정을 여과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그런 그가 애정과 복수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며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동안 독립영화로 시작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 온 이학주는 최근 종영한 JTBC ‘멜로가 체질’, KBS ‘저스티스’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전해왔다. 이에 ‘부부의 세계’를 통해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폭발하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학주가 출연하는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오는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