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정규 2집 타이틀 곡 ‘불티’ 강렬한 감성 예고!

강렬한 멜로디+풍성한 보컬 어우러진 소울 팝 곡!


‘믿고 듣는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강렬한 매력의 신곡 ‘불티 (Spark)’로 올가을 감성 스파크를 일으킨다.

태연의 정규 2집 ‘Purpose’(퍼포즈)는 10월 2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불티 (Spark)’를 비롯한 신곡 10곡에 싱글 발표곡 ‘사계 (Four Seasons)’, ‘Blue’(블루)까지 총 12곡을 담아, 태연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타이틀 곡 ‘불티 (Spark)’는 얼터너티브 소울 팝 장르의 곡으로, 감정을 휩쓰는 강렬한 멜로디와 태연의 압도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있으며, 가사에는 태연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다양한 메타포들을 담아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을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클립이 순차 공개되며, 첫 번째로 소울풀한 멜로디와 풍성한 코러스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 ‘Gravity’(그래비티)를 선보여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태연의 정규 2집 ‘Purpose’는 10월 2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