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Beloved BoA’ 네 번째 곡, 레드벨벳 ‘Milky Way’ 오늘 오후 6시 공개!

음원+라이브 비디오 동시 오픈!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 보이스+러블리 매력 선사!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Our Beloved BoA’(아워 비러브드 보아)의 네 번째 곡이 8월 21일 공개된다.

레드벨벳이 부른 ‘Milky Way’(밀키 웨이)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라이브 비디오도 유튜브 SM ‘STATION’(스테이션)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Milky Way’는 2003년 발매된 보아 정규 3집 수록곡으로, 원곡을 만든 켄지(KENZIE)가 다시 한번 편곡을 맡아 재즈 팝 장르로 재해석했으며, 레드벨벳 다섯 멤버의 조화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화려한 아카펠라와 재즈 스캣이 가미되어,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하고 싱그러운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라이브 비디오는 레드벨벳이 달콤한 보이스로 들려주는 ‘Milky Way’ 라이브는 물론,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다섯 멤버의 모습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SM ‘STATION’은 오는 8월 25일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세계와 독보적인 히스토리를 기념하는 프로젝트 ‘Our Beloved BoA’를 진행, 초특급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재탄생된 보아의 히트곡들을 순차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