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마음의식탁은 오는 2024년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FOOD WEEK 2024’의 D홀 4307 부스에서 신제품 ‘현미밥 어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FOOD WEEK 2024는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부터 대체·신식품, 제조자동화, 스마트유통, 팜테크까지 미래의 식품산업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종합 식품 전시회로, 다양한 식품 산업 관계자와 고객에게 혁신적인 식문화를 소개하는 중요한 행사다.
이 행사에서 마음의식탁은 현미밥 어묵의 가치를 많은 소비자와 업계관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마음의식탁은 과거에도 다양한 푸드페스타와 전시회에 참가해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특히 프리미엄 간편식과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고객에게 인상 깊은 경험을 제공해 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러한 기존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군을 준비하고, 신제품 특별관 전시와 홍보 판매 부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현미밥 어묵’은 영양가 높은 현미와 신선한 어묵을 결합해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균형을 맞춘 건강한 한 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직장인과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이 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든든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는 한 끼로, 이번 FOOD WEEK 2024의 주요 혁신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음의식탁 한정민 대표는 “2024 K-푸드페스타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 덕분에 이번 FOOD WEEK 2024에서 한층 더 발전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현미밥 어묵’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시회 기간 부스에서는 ‘현미밥 어묵’의 시식 기회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들은 다양한 레시피와 활용 방법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번 FOOD WEEK 2024를 통해 마음의식탁은 ‘현미밥 어묵’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이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마음의식탁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식품개발을 통해 더 나은 먹거리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