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쓱데이 맞아 ‘최저가 보상제’ 실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최저가 보상제 실시하는 등 역대 최대 혜택을 앞세워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에 힘을 보탠다.

W컨셉은 오는 10일까지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 축제 ‘쓱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쓱데이 전용 단독 기획 상품을 공개하고, 출석체크 이벤트, 할인쿠폰팩을 제공하는 등 흥행몰이에 나선다.

이번에 가장 힘을 준 프로모션은 더블유컨셉이 처음 시도하는 ‘최저가 보상제’다. 쓱데이, 더블유위크가 표기된 상품 중 구매한 금액이 타사보다 비싼 경우 차액을 최소 1천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W컨셉 포인트로 보상한다. 11월 한 달 간 배송완료 된 건에 한해 한시적으로 진행하며 상세한 참여 방법은 W컨셉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24시간 브랜드 세일, 데일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스, 시티브리즈, 망고매니플리즈, 어그,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의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출석체크 이벤트, 할인쿠폰팩 등을 준비해 체감할인 혜택을 높였다.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1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쓱데이 기간 10일 연속 출석 시 최대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5% 할인쿠폰, 중복 사용 가능한 더블 3% 쿠폰 등 4종 할인쿠폰팩도 발급한다.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쓱데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가을∙겨울(FW) 시즌 핵심 상품도 판매한다. 가디건, 니트, 스커트, 헤비 아우터와 같은 의류 상품을 비롯해 부클, 코듀로이, 퍼, 스웨이드 등 FW 소재를 적용한 가방과 신발 등을 판매가의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제너럴아이디어 에센셜 가디건’, ‘언에디트 숏 퍼 자켓’, ‘프론트로우 퍼 카라 더플 하프 코트’, ‘로서울 미니 새들 백’, ‘드메리엘 퍼 백’, ‘릴리슈 앵클 부츠’, ‘크리스틴 어그’ 등이 있다.

신황민 W컨셉 사업기획담당은 “고객에게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쓱데이 취지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겨울 패션의류부터 잡화, 뷰티, 라이프 상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