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낭만적인 프로포즈 및 기념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 ‘타임리스 로맨스(Timeless Romance)’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타임리스 로맨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프로포즈 패키지다.
패키지 구성으로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1박과 격물공부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큐레이션한 하이엔드 플라워 세팅이 포함되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콘스탄스 조식 뷔페 2인 이용과 ‘폴 고그, 앱솔루 엑스트라 브뤼’ 샴페인 1병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타임리스 로맨스-시그니처’와 ‘타임리스 로맨스-익스클루시브’ 두 가지 타입으로 운영돼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타임리스 로맨스-시그니처’는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격물공부가 연출한 플라워 부케와 꽃잎&LED 캔들 등이 테이블 데코레이션으로 함께 준비된다.
‘타임리스 로맨스-익스클루시브’를 선택하면 객실 내부가 아름다운 생화와 다양한 오브제 장식을 통해 더욱 로맨틱한 공간으로 변신해 프로포즈를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준다.
골드 아치에 풍성하고 화려한 색감의 생화가 장식돼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프로포즈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플라워 아치’, 그리고 테이블에는 고급스러운 화기에 담긴 ‘플라워 센터피스’로 더욱 우아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플라워 센터피스는 화기와 함께 담아갈 수 있도록 전용 쇼핑백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투숙객들은 파노라마 시티뷰와 함께 최고급 하드웨어를 갖춘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Josun Wellness Club)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와 사우나 시설까지 이용하며 건강한 휴식과 레저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타임리스 로맨스-시그니처’ 타입 기준 1,050,000원부터(세금 별도)이며, ‘타임리스 로맨스-익스클루시브’ 타입은 1,870,000원(세금 별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 31일(화)까지 투숙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조선 팰리스가 품격 있는 플라워 연출로 예비 신부들에게 입소문이 난 웨딩 명소인만큼, 프로포즈 또한 낭만적인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격물공부의 최상급 생화로 만든 부케, 플라워 아치 및 센터피스 등으로 공간을 꾸몄다.” 면서 “프로포즈를 비롯해 기념일을 맞이한 연인들이 호텔에서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로 지속적으로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