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첫 싱글 'IN ITS TIME' 발표…새로운 변신과 도전


그룹 원어스(ONEUS)가 지난 24일 'US' 3부작을 마무리하고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발매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은 만물이 아름다운 때를 만났음을 의미하는 'Everything is beautiful in its time'을 주제로, 원어스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A Song Written Easily)'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어느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이별의 수많은 감정을 노랫말에 담아냈다. 특히 처연하도록 슬프지만, 이별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이중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이상호가 작곡한 노래로, 여러 갈래로 뻗은 감정만큼 다채로운 구성에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쉽게 쓰여진 노래' 뮤직비디오 속 원어스는 각자 다른 이별을 했지만, 이별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그렸다.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춰온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뉴질랜드 대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원어스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함께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뛰어난 영상미로 담아냈다.

데뷔 이후 첫 음원 차트 진입을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는 원어스가 "저희에게 다양한 매력이 있다는 걸 널리 알리고 싶다"고 이번 앨범 발매 목표를 밝힌 만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