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ONEWE), 4월 2일 디지털 싱글 ‘3/4’발매…타이틀곡 ‘모르겠다고’


RBW 보이밴드 원위(ONEWE)가 4월 2일 디지털 싱글 ‘3/4’를 발매한다.

소속사 RBW 측은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내달 2일 디지털 싱글 ‘3/4’를 발표한다. 지난해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1/4’로 시작된 ‘ONE’ 데뷔 프로젝트가 절반을 넘어섰다. 4월 2일에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3/4’에 이어 5월 중에는 ‘4/4(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실력파 밴드로 성장해 나갈 원위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원위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의 스케줄러와 콘셉트 포토도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솔로 콘셉트 포토, 스페셜 콘셉트 포토 & 프리뷰, 솔로 및 단체 뮤직비디오 티저, 녹음 메이킹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또한, 그간 공개된 원위의 음악이 모두 멤버들이 자체적으로 작업해왔던만큼 이번 타이틀곡 ‘모르겠다고’ 역시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밝혀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RBW가 처음으로 선보인 보이밴드 원위(ONEWE)는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인조로 구성됐으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연주 실력, 밴드 퍼포먼스, 비주얼을 갖춘 실력파 밴드이다. 특히 원위는 마마무의 음악방송 무대에도 세션으로 참여하며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데뷔 전부터 수많은 버스킹과 공연으로 일찌감치 실력파 밴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원위(ONEWE)는 이번 신곡 `모르겠다고`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