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대만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대표 예능 ‘종예대열문’ 4월 출연 확정! 글로벌 인기 고공행진


그룹 EPEX(이펙스)가 대만에서 전방위 행보를 펼치고 있다.


27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펙스가 최근 대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인 SET TV 대표 예능 ‘종예대열문(綜藝大熱門, Hot Door Night)’을 비롯해 EBC TV ‘소저부희제(小姐不熙娣, Dee Girl’s Talk)’ 등 다수 예능에 출연을 확정하고 대만 프로모션 기간 내 녹화를 마쳤다”라고 밝혔다.


‘종예대열문’은 지난 2013년부터 10년 넘게 방영되고 있는 대만의 대표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꾸준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며, 예능 대상 5관왕에 빛나는 우종시엔(吳宗憲)이 메인 MC를 맡고 있다.


이펙스가 출연하는 회차는 오는 4월 중 방송된다. ‘소저부희제’ 또한 인기 배우이자 MC 쉬시디(徐熙娣)가 진행하는 간판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펙스는 오는 30일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뜨거운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2022년 대만 첫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 타이난시 송년회 참석, 지난해에는 팬콘 ‘SUNSHOWER(선샤워)’로 현지 팬들과 소통해온 이펙스의 인기 고공행진이 올해도 이어지고 있다.


예능뿐만 아니라 이펙스는 지난 25일 현지 라디오 ‘娛樂e世代(오락e세대)’에 출연해 이번 ‘So We are not Anxious’ 콘서트를 앞둔 마음가짐과 더불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 외에도 유튜브 콘텐츠 ‘驚奇玩起來(AmazingTalker Show)’, ‘Hi A Day’, 매체 ‘아심Liao’, ‘偶像建起來(COME ON IDOLS)’, ‘Oh!8’ 등과 영상 인터뷰를 진행하며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글로벌 활동과 함께 이펙스는 국내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펙스가 오는 4월 9일 발매하는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실제로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된 시점에 시작하는 새로운 시리즈라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펙스의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