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환장’ 막내 백세은, 귀여운 질투의 화신 등극! 사랑둥이 모멘트!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백가(家)네 막강 막내 백세은이 사랑둥이의 특급 애정 표현을 선보인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소유진은 삼 남매 백용희-백서현-백세은과 칠순의 친정어머니 이성애와 처음으로 함께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는 막내 고우림이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멤버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를 위해 경상북도 문경으로 떠난 보은 여행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늘(4일) ‘걸환장’ 20회 방송에서 ‘백가네 막내’ 백세은이 특급 애정 표현으로 사랑둥이 모멘트를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백세은은 오빠 백용희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도중 할머니가 생일선물로 사준 용구슬을 떨어트려 망가트린다.


오빠 백용희의 눈치를 살피던 백세은은 “미안해”라고 사과했지만, 오빠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자 결국 오빠의 미움을 받을까 걱정에 결국 울음을 터트린다. 급기야 백세은은 “오빠는 나 싫지? 난 오빠 좋아하는데”라며 느닷없이 오빠를 향한 사랑을 고백해 스튜디오 출연진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백세은이 미워할 수 없는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백세은은 엄마 소유진이 백서현이 오빠 백용희의 생일상을 차려줬다고 하자 “왜 언니만 했다고 해. 나도 했어”라며 반발하는가 하면, 소유진이 백서현이 만든 요리를 맛보고 “아빠 딸 맞네”라고 칭찬하자 “나도 아빠 딸이야”라며 앙 깨물어 주고 싶을 만큼 귀여운 질투를 드러낸다.


백세은의 사랑둥이 모멘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백세은은 언니 백서현이 “(라면 볶음밥) 맛이 어때?”라며 본인이 만든 요리 맛 평가를 요구하자, 언니의 볼에 뽀뽀를 쪽 하며 “뽀뽀가 나오는 맛”이라고 말해 출연진의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또한 엄마 소유진이 벽에 풍선을 붙이는 등 첫째 백용희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준비에 바빠지자 “아이~ 좋아유. 해볼래유”라는 아빠 백종원 성대모사를 하며 일손 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모두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이 같은 백세은의 러블리한 모습은 소유진이 “우리 세은이는 사랑둥이”라고 말한 이유를 엿보게 했다는 후문.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포레스텔라의 고우림은 입을 틀어막은 채 “세은이 너무 귀엽다”라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VCR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 이처럼 보기만 해도 미소를 절로 번지게 하는 백세은의 사랑둥이 모멘트는 오늘(4일) ‘걸환장’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0회는 오늘(4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