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아 유튜브 채널 ‘WATCH SANG A’ 오픈


배우, 가수이자 패션 디자이너/마케터로 알려진 임상아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현지에서 ‘HUMAN-CENTERED and INCLUSIVE DESIGN’ (모든 사람을 포용할 수 있는 애정을 절제 있게 표현한) 그녀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패션 브랜드 상아(SANG A)를 운영하는 글로벌 패션 전문가 임상아는, ‘WATCH SANG A (와치 상아)’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여 대중과 소통의 폭을 넓힌다.

오랜 기간 동안 뉴욕에 거주하면서 겪고 느끼는 그녀만의 감성과 실제 뉴욕 생활 속 이야기는 물론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임상아만의 패션,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스토리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WATCH SANG A’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져 영상에서 임상아는 활기 넘치는 뉴욕의 모습을 강렬한 인트로로 담아 꾸밈없는 그녀의 모습을 선보이며 ‘WATCH SANG A’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임상아가 론칭한 브랜드 ‘상아(SANG A)’는 비욘세, 앤 해서웨이, 리한나, 다코타 패닝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애정템으로 세계적인 이슈가 되기도 했다. 또한 임상아는 본인의 뉴욕 생활과 더불어 그녀만의 성공기를 담은 책 의 저자이기도 하다.

임상아의 ‘WATCH SANG A’는 유튜브 채널에서 검색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