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새 앨범 ‘오르골’ 하이라이트 메들리 화제!

부드러운 보컬이 전하는 ‘힐링’의 순간!


성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 ‘오르골 (Orgel)’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성민은 오늘(19일) 낮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과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오르골 (Orgel)’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 해당 영상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오르골 (Orgel)’을 비롯해 총 5 트랙을 미리 만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오르골을 바라보는 시선과 오르골의 시선이 교차해 나타나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오르골 (Orgel)’은 따뜻한 기타 멜로디에 감성을 더하는 오르골 사운드가 만나 포근함을 선사하는 어쿠스틱 노래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로 애절함을 배가시킨 ‘꽃말 (Stay)’, 잠들기 전의 나른함을 재치 있게 표현한 ‘스르르 (Zzz…)’, 치열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쉬어가도 된다는 단순하지만 명료한 메시지를 건네는 ‘쉼표 (Rest)’, 따뜻한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캐롤 ‘I Pray’ 등 다양한 장르의 5 트랙이 귀를 사로 잡는다.

성민의 부드러운 보컬로 ‘힐링’을 선사하는 새 미니앨범 ‘오르골 (Orgel)’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오르골 (Orgel)’ 뮤직비디오는 11월 22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