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떼아모르’ 멤버 겸 배우 김성식, 마리끌레르의 첫 칼럼 리더 선정…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의 멤버 겸 배우 김성식이 마리끌레르에서 연재하는 ‘제로 웨이스트’ 칼럼 시리즈를 목소리로 전한다.

김성식이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마리끌레르의 ‘제로 웨이스트’ 칼럼을 목소리로 전하는 칼럼 리더(Column Reader)로서의 모습을 새롭게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성식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 = 마리끌레르 코리아 제공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김성식이 마리끌레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칼럼 낭독 프로젝트를 맡게 되었음을 알려 그 의미가 남달랐다. 신선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마스크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마리끌레르의 첫 칼럼 리더에 선정된 김성식은 소설가 최정화가 연재하는 10여 편의 ‘제로 웨이스트’ 칼럼 전 회차를 낭독한다. ‘제로 웨이스트’ 칼럼은 김성식의 목소리를 더한 디지털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며, 앞서 연재된 7회 분의 칼럼에 이어 매 월 1회 차씩 마리끌레르 공식 홈페이지에 정기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성식은 인터뷰를 통해 “환경을 위한 작가님의 노력이 내 목소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랐다”라며 칼럼 리더로 처음 나서게 된 소감을 밝혔다. “글이 목소리를 통해 마음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소리의 힘이 아닐까”라고 전한 김성식은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 대한 기대와 함께 “앞으로 어떤 변화가 일어나든 잃고 싶지 않은 것은 나 자신”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성식이 낭독한 마리끌레르 ‘제로웨이스트’ 칼럼은 9월 중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마리끌레르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